▶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주메뉴
사이트맵 보기
NICE CMS의 전체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조직도
정도경영
위치안내
주요서비스
현금,유가증권 운송
현금수납 관리 (파출수납)
자동화 기기 관리
중요물품 보관,운송
미디어솔루션
렌탈유지보수
채용정보
채용안내
복리후생제도
채용 FAQ
온라인 입사지원
고객지원
현금운송서비스 의뢰
고객문의 연락처
서비스 제휴기관
공지사항
공지사항
채용정보
recruit
채용안내
복리후생제도
채용 FAQ
온라인 입사지원
> 채용정보 > 채용 FAQ
채용 FAQ
채용문의 | 인사총무팀 02-326-6216
전형결과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합격자에게는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를 해드립니다.
지원서 작성시 유의할 점에는 무엇이 있나요?
사진 미첨부시 서류전형에서 제외됩니다.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 주십시오.
- 외국어 및 기타 자격증은 공인된 내용만을 기재해 주십시오.
- 사실에 근거하여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고,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사항은 이메일과 유선전화로 통보 될 예정이오니, 정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입사지원서류에는 무엇이 있나요?
당사 소정양식(온라인 지원서)의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경력자에 해당)만 작성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기타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다시 안내를 해드립니다.
응시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채용수요가 있을 시, 해당 자격사항도 상세히 공고가 될 예정입니다.
나이스씨엠에스에 입사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채용수요가 있을 때,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부문을 공고합니다.
(상시 접수도 가능하며 채용수요가 있을 시, 우선하여 서류전형에 포함됩니다)
입사지원 희망자는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전송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우편접수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1